카테고리 없음

KB국민은행, 소상공인연합회에 2억원 전달

머니앤파워 2022. 7. 12. 14:44
728x90

대상자 선정해 에어컨 필터 청소, 공기청정기 설치 등에 사용

(머니파워=이용관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의 일상회복을 지원하고자 2억 원의 기부금을 소상공인연합회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여름을 맞아 영세 소상공인 사업장의 에어컨 필터를 청소하고 공기청정기를 설치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지원대상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전국 소상공인이며, 소상공인연합회를 통해 신청 접수를 받아 지원 대상자를 선정한다. 신청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소상공인연합회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경영난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코로나19로 매출에 타격을 입을 소상공인 운영 식당에서 반조리 밀키트, 빵 등을 구매해 취약계층아동 가정에 전달하는 (Two)게더 소상공인 지원사업 3차에 걸처 실시한 바 있다. 또한 전통시장 내 소상공인 사업장에서 매년 생필품을 구입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국민은행 #소상공인연합회 #에어컨 #공기청정기 #이재근 #머니파워 #이용관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