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꼬망스-초록우산, 아동 보호위한 사회공헌 협약식 진행

머니앤파워 2021. 5. 7. 17:43
728x90

브랜드 ‘레베끌레’ 1장 판매시 1만원 ‘품다’ 캠페인에 후원

롯데아울렛 광교점에서 진행된 국내 아동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에서 왼쪽부터 꼬망스 배치언 영업이사, 꼬망스 김호준 상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여승수 서울3지역본부장, 롯데아울렛 광교점 이지은 점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꼬망스 제공)

(머니파워=배영배 기자) 아동복 전문회사 꼬망스가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과 지난달 28일 롯데아울렛 광교점에서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보호하기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 회사 브랜드인 레베끌레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반팔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해당 상품이 1장 판매될 때마다 1만 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보호대상아동 지원 캠페인 품다에 후원된다. ‘품다는 세상에 태어나자마자 혼자가 된 아이들의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주식회사 꼬망스 김호준 상무이사, 배치언 이사, 롯데아울렛 광교점 이지은 점장,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여승수 서울3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 참여한 꼬망스 김호준 상무이사는 협약을 통해 소외받고 있는 아동들에게 미력하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아동복 사업자로서의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한 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여승수 서울3지역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며 선물의 기쁨과 나눔의 행복을 되새길 수 있을 것 같다 레베끌레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아동의 건강한 성장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레베끌레는 페리미츠, 레노마키즈, 꼬망스, 모다까리나의 편집 브랜드로, 전국 대형 아울렛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관련기사키워드##꼬망스 #초록우산 #사회공헌 #레베끌레 #품다 #김호준 #이제훈 #머니파워 #배영배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