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라한호텔, ‘라한셀렉션 경주’의 ‘경주산책’에서 작가 초청 '여름 심야책방' 운영

머니앤파워 2024. 7. 23. 15:42
728x90

- 잠 못 드는 열대야, 시원한 호텔에서 지적 유희를 만끽해 보자!!
- 27일 토요일엔 김신지, 8월 9일 금요일엔 김호연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예정

라한셀렉트 경주의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           ‘경주산책’에서 진행하는 ‘여름 심야책방’

 

(머니파워=황진교 기자)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잡은 라한호텔이 인기 작가를 초청해 진행하는 북토크 이벤트 '여름 심야책방'을 선보인다.

"심야책방은 라한호텔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의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에서 인기 작가를 초청해 진행하는 북토크 이벤트다. 라한호텔은 지난해 가을 처음 선보인 심야책방의 낭만을 이어가고자 올해는 여름 심야책방을 준비했다. 잠 못 드는 여름밤, 좋아하는 작가와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다.

라한셀렉트 경주 1층에 자리 잡은 경주산책은 마음, 철학, 식사 등 일상 속 다양한 테마에 맞춰 구성한 상품과 도서를 통해 지적 휴식을 제공하는 공간이다. 평소에도 북토크, 키즈프로그램, 아트웍 협업 전시 등을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27일 토요일 밤 9시에는 에세이 분야 베스트셀러 <제철 행복>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의 김신지 작가, 8 9일 금요일 밤 9시에는 <나의 돈키호테> <불편한 편의점>의 김호연 작가가 찾아온다. 책을 주제로 한 작가의 강연 뿐만 아니라 평소 저자에게 궁금했던 부분을 묻고 답하며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는 시간도 예정되어 있다.

여름 심야책방은 밤 9시부터 1시간 반 정도 진행되며, 경주산책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투숙객 15,000, 비투숙객은 20,000원이다. 참가자에게는 여름 한정 메뉴인 트로피칼 에이드 1잔이 제공되며, 책을 소지하거나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작가의 친필 서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7 28일과 8 4일 이틀간 경주산책에서는 캐리커처 이벤트도 선보인다. 경주 청년 일러스트 작가 응덩이 현장에서 고객의 모습을 그려낸 캐리커처를 A5 사이즈로 받아볼 수 있고, 직접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작은 명함 크기의 행운카드 2매도 함께 제공한다. 하루 2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투숙객 3,000, 비투숙객은 5,000원이다.

라한호텔 마케팅팀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한 여름밤 피서와 휴식을 선사하고자 작가와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열대야를 시원한 지적 유희로 채울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앤컴퍼니 인수 후 2018년 새로운 이름으로 출범한 국내 호텔브랜드 '라한'은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목포 등 전국 총 5개의 호텔을 운영중이다.

라한은 특히 각 호텔이 위치한 지역 고유의 특색에 라한 브랜드만의 통일성 있는 서비스를 더해 지역별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존 호텔에 대한 고정적인 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한만의 기준을 보여주고 있다.

브랜드명인 라한(LAHAN)은 즐거움을 뜻하는 순수 우리말 라온과 한국의 ()’의 조합으로, 가장 우리다운 방식으로 즐겁고 멋진 여행을 표현한 이름이다. 귀한 손님을 정성껏 맞이하던 한국의 따뜻한 환대정신을 이어받아 전국의 라한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순간만을 선사하고자 하는 서비스 철학이 담겨있다.

#라한호텔#라한셀렉션경주#경주산책#심야책방#김신지#김호연#머니파워#황진교
 

관련기사

키워드

##라한호텔#라한셀렉션#경주산책#심야책방#김신지#김호연#머니파워#황진교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