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밀폐용기는 역시 ‘락앤락’…관심도 1위

머니앤파워 2024. 9. 5. 10:47
728x90

2년 연속…글라스락, 타파웨어, 지퍼락 등 순

데이터앤리서치 제공.

(머니파워=황진교 기자) 락앤락이 지난 2분기 밀폐용기 등 주요 종합 생활용품 기업들 가운데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를 나타냈다. 글라스락과 타파웨어가 뒤를 이었다.

5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11개 생활용품 업체에 대해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락앤락(115390) 글라스락 타파웨어 지퍼락 코멕스 네오플램 땡스소윤 씨밀렉스 고트만 실리쿡 데비마이어 등이다.

락앤락이 이번 분석에서 총 3 1225건의 온라인 포스팅수를 기록하며 조사대상 업체 중 압도적인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

분석 기간 글라스락이 총 6540건의 포스팅 수로 관심도 2위에 올랐다. 타파웨어는 총 2731건의 정보량을 나타내며 3위를 기록했다. 지퍼락이 분석 기간 2492건의 온라인 정보량으로 뒤를 이었고 코멕스가 2379건으로 5위를 차지했다. 네오플램이 1970건의 포스팅 수로 6위를 기록했으며 땡스소윤이 894건으로 7위를 차지했다. 이어 씨밀렉스 668 고트만 550 실리쿡 450 데비마이어 433건 순으로 나타났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집밥 수요가 늘면서 11개 생활용품 기업의 2분기 정보량도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6.27% 증가한 가운데, 락앤락이 2년 연속 선두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밀폐용기 #생활용품 #락앤락 #지퍼락 #글라스락 #데이터앤리서치 #관심도 #머니파워 #황진교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