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KDB생명, 올 하반기 영업전략회의 개최

머니앤파워 2023. 7. 10. 11:14
728x90

임승태 “레벨업되는 계기”…김희태 수석부사장 등 100여명 참석

KDB생명 지난 7일 KDB생명타워 동자 아트홀에서 ‘2023년 하반기 영업전략회의’에 참석한 경영진과 영업 관리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DB생명 제공)

(머니파워=강민욱 기자) KDB생명이 지난 7 KDB생명타워 동자 아트홀에서 ‘2023년 하반기 영업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영업전략회의는 임승태 대표와 김희태 수석부사장, 각 채널의 부문장과 지점장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KDB생명의 하반기 영업 전략 및 방향성을 전파하고, 세부 실행안에 대한 영업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KDB생명은 GA, FC, 방카, 다이렉트의 다채널 강점을 기반으로 채널별 경쟁력과 포지션을 확립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강소 보험사로서 시장 지위를 확고히 하는 전략을 발표했다.

GA채널은 대리점 규모 및 특징에 따른 릴레이션십 구축으로 모집인을 증대하고 대리점 니즈에 기반한 상품 개발을 핵심 전략으로 제시했다. FC채널은 고능률 FC 적극 육성과 발굴을 통한 고수익 상품 판매 확대 및 VIP 시장 공략을 골자로 시장별 차별화 상품을 신속하게 최우선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방카 채널은 회사의 정책을 지원하는 민첩한 영업 채널로 조직 경쟁력을 강화하며, 다이렉트 채널은 KDB생명의 신성장 동력 발굴을 위한 테스트 채널로 역할 재편을 꾀할 예정이다.  KDB생명의 모바일 영업 지원 플랫폼, ‘스마트온의 영업 콘텐츠 검색 기능을 강화하여 FC는 물론 GA 모집인들의 영업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회계제도 시행과 상품 규제 및 소비자보호 강화 등 보편적 시장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시나리오별 대응책을 마련, 영업 현장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KDB생명 임승태 대표이사가 KDB생명타워 동자 아트홀에서 열린 ‘2023년 하반기 영업전략회의’에서 하반기 영업 전략과 방향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KDB생명 제공)

KDB생명 임승태 대표는 저성장 기조에 들어선 생명보험 시장에서 KDB생명만이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시장 경쟁력 발굴이 절실한 시점이다 이번 회의에서 제시한 전략과 실행안의 궁극적 목표는 고객만족과 소비자신뢰회복임을 명심하고, 본사와 현장이 한마음이 돼 민첩하고 능동적인 영업 조직으로 레벨업되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케이디비생명 #KDB생명 #임승태 #김희태 #아트홀 #머니파워 #강민욱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