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행복스타봉사단, 단양군에 행복 마스크 전달

머니앤파워 2021. 6. 10. 13:28
728x90

송기윤 "조그마한 희망 전해지길"에 류한우 "확산 방지 총력" 화답

(머니파워=배영배 기자 ) 단양군(류한우 군수)은 지난 8일 군청 군수실에서 행복스타봉사단(송기윤 단장)으부터 코로나19 극복 기원을 위한 안전 취약계층 후원물품 덴탈마스크 5만 장을 전달받았다.

류한우 단양군수 8일 군수실에서 열린 '덴탈마스크 기부 전달식'에 참석해 송기윤단장,우중식사무총장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배영배 기자.

행복스타봉사단은 문화예술인을 중심으로 인적네트워크를 구성하고, 다양한 사회봉사·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단체이다. 

송 단장은 이 자리에서 “하루빨리 코로나19에서 벗어나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며 “마스크 전달로 힘들고 어려운 주민들에게 조그마한 희망이라도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 군수도 "마스크를 선뜻 기부해 주신 행복스타봉사단 송단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군에서도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며 빠른 시일 내에 우리들의 평범한 일상이 돌아올 수 있도록 적극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돼 관내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에 배부될 예정이다.

 

관련기사키워드#단양군#류한우#송기윤#우중식#배영배#행복스타봉사단#김숙진#책을읽어주는여자#머니파워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