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까지…스토리지 2배 무료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머니파워=강민욱 기자) 쿠팡이 오는 7일까지 삼성전자의 2023년 차세대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5’와 ‘갤럭시 Z 폴드5’의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Z 시리즈는 삼성전자의 5세대 폴더블폰으로 더 강해진 디스플레이와 견고해진 외관 덕분에 역대 갤럭시 폴더블폰 중 가장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사진, 영상 촬영부터 편집까지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카메라 기능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Z 플립5는 256GB와 512GB 스토리지로 나뉘며 색상은 민트, 크림, 라벤더, 그라파이트 4종이 준비돼 있다. 갤럭시 Z 폴드5는 256GB, 512GB 내장 메모리 모델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아이스 블루, 크림, 팬텀 블랙 3종이 있다.
사전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예약 및 사은품 신청 후 사전 개통 기간 내 구매·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위 혜택 제공 조건을 충족한 256GB 제품 사전 구매자들에게는 스토리지 크기를 무료로 두 배(512GB)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더해 ▲삼성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 ▲정품 케이스 ▲’스노우(SNOW)’ 앱 VIP 3개월 이용권(플립5 구매자 한정) ▲모바일 게임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10만원 상당 아이템 패키지(폴드5 구매자 한정) 등의 혜택이 준비돼 있다.
또한 쿠팡 고객들은 휴대폰 파손보험 ‘쿠팡안심케어’를 제품과 함께 구매하면 삼성케어플러스 종료 이후에도 휴대폰 수리 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갤럭시 워치6’ 사전예약 판매에 이어 차세대 갤럭시 Z 시리즈 사전 판매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쿠팡 #갤럭시 #폴드 #플립 #사전예약 #삼성전자 #머니파워 #강민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