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주 시장에 도전장 낸 ‘킹소주24’

머니앤파워 2023. 9. 15. 16:10
728x90

신세계L&B, 21일 ‘이마트24’ 독점 출시…알코올 24도로 승부

신세계L&B이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에 라벨 디자인을 맡겨 내놓은 ‘킹소주24’. (신세계L&B 제공)

(머니파워=강민욱 기자) 하이트진로 참이슬 진로이즈백’,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새로’. 여기에 신세계L&B 킹소주24’로 소주 시장에 도전장을 낸다.

특이한 점은 알코올 도수를 높였다는 점이다. ‘킹소주24’ 빨간 뚜껑의 참이슬 오리지널의 20.1도 보다도 4도 가까이 높여 24도로 출시된다. 소주 마니아를 겨냥해서다.

신세계L&B 킹소주24’를 오는 21일부터 이마트24에서 독점 판매하기로 했다. 여기에 40만 병만을 생산하는 기획 상품이다. 신세계L&B는 만화가 겸 방송인 기안84와 손잡고 제품 라벨 디자인을 준비했다.

병당 가격은 2400, 6병 구매 시에는 9900원이다. 소주 시장의 판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관련기사

키워드

##소주 #킹소주24 #킹소주 #참이슬 #처음처럼 #신세계 #신세계엘앤비 #머니파워 #강민욱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