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내달 6일까지 3주간 서비스…다양한 지역 콘텐츠 구성
(머니파워=강민욱 기자) ㈜홈초이스가 지난 4일 유료방송 축제의 장인 ‘2023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대표 작품들을 케이블TV VOD에서 만날 수 있도록 ‘2023 케이블TV방송대상 수상작 특집관’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2023 케이블TV방송대상 수상작 특집관’은 10월 6일까지 약 3주간 서비스한다. 특집관에 편성된 작품으로는 PP작품상 ‘우리들의 블루스(CJENM)’, PP특별상 ‘나는 자연인이다’(MBN), SO작품상 정규대상 분야에 ‘공간의 재탄생’(SK브로드밴드 동남방송), 지역공감 우리동네 사는 이야기 ‘우동사리’(서경방송), SO작품상 특집 분야에 ‘유배문화, 과거에서 미래를 겨누다’(KCTV광주방송), ‘해양의 숨은 보석 머드’(CMB충청방송)로 다양한 연령대와 남녀노소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됐다.
홈초이스 배성호 본부장은 “이번 ‘2023 케이블TV방송대상 수상작 특집관’을 통해 시청자들이 다양한 지역 콘텐츠에 보다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2023 케이블TV방송대상 수상작 특집관’은 9월 19일부터 10월 6일까지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케이블방송 #특집 #홈초이스 #방송대상 #콘텐츠 #배성호 #머니파워 #강민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