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홈초이스 ‘주말N영화’, 21일 ‘푸른소금’ 방영

머니앤파워 2023. 10. 19. 15:45
728x90

23살 차이 뛰어넘은 송강호, 신세경의 연인 연기

홈초이스 제공

(머니파워=황진교 기자) 매주 주말마다 추억의 명작 영화를 선보이는 홈초이스 주말N영화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오는 21일에는 송강호, 신세경 주연의 영화 푸른소금이 방영된다.

영화 푸른소금은 과거를 숨기고 평범하게 살고 싶은 은퇴한 조직 보스 두헌(송강호)과 정체를 속이고 두헌을 감시하기 위해 접근한 여자 세빈(신세경)의 이야기를 그린다.

일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는 남녀의 이야기는 액션과 멜로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독특하게 전개된다. 눈이 부시도록 매혹적인 영상미, 의외의 유머, 송강호와 신세경이라는 신·구 배우의 묘한 어울림이 여운을 남긴다는 평가를 받은 작품이다.

한편, ‘주말N영화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케이블TV 방송사들이 지난 해 6월부터 개시한 명작영화 프로그램으로 매주 다채로운 테마와 컨셉에 맞게 영화를 선별해 방영한다.

주말N영화는 케이블TV 지역채널(LG헬로비전, SKB, HCN, CMB, 딜라이브, KCTV제주방송, KCTV광주방송, 서경방송, 아름방송, 금강방송, 푸른방송, 남인천방송, CCS충북방송, JCN울산중앙방송)에서 매주 토요일 밤 9~11시 시간대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키워드

##홈초이스 #주말앤영화 #푸른소금 #송강호 #신세경 #머니파워 #황진교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