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차현승 “사회공헌 활동 지속” 이미희 “건강한 생활에 도움되길”
(머니파워=황진교 기자) K-뷰티 전문가들로 구성된 순수 봉사단체 K-뷰티 사회공헌협회(회장 차현승, 한승희)가 최근 경주 YMCA 지역내 외국인 노동자, 다문화가정, 사회적 배려 계층 등 적재적소에 전달해달라며 동절기 비건 화장품 세트와 생활필수품을 기탁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절기 비건 화장품 세트와 생활필수품은 ㈜K-바이오코스(대표 이미희)가 후원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K-바이오코스 이미희 대표, K-뷰티 사회공헌협회 차현승 공동회장, 대전 다문화센터 이사인 한승희 공동회장, 이상덕 고문(경주 서라벌대학교 대학원장), 영화감독 박기복 자문위원, 서경석 자문위원(前 한국수력원자력 본사 홍보관장), 최유선 이사, 최주희 이사, 경남정보대 겸임교수 박외숙 이사, 박미라 이사, 이다교 회원과 대전 한승희 메이크업 관계자, 경주 YMCA 이은숙 사무총장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뷰티 사회공헌협회 차현승 회장은 “나눔을 통한 따뜻한 공동체 조성과 사회통합을 위해 이번 기탁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생활 속의 작은 실천으로 사회공동체의 손길이 필요한 계층에 더 다가가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물품 기탁한 ㈜K-바이오코스 이미희 대표는 “해외에 주로 수출하는 자연주의 코스메틱으로 정성을 다해 만든 화장품인 만큼 함께 나누는 분들께서 따뜻하고 건강한 생활에 도움됐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