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생활하던 박한별, 5년만에 연예계 복귀

머니앤파워 2024. 4. 15. 15:40
728x90

라이즈엔터테인먼트, 첫 아티스트로 전속 계약 체결

배우 박한별. (라이즈 엔터테인먼트 제공)

(머니파워=황진교 기자) 배우 박한별이 라이즈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5년 만에 연예계 복귀에 시동을 건다.

15일 라이즈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박한별을 첫 아티스트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라이즈 엔터테인먼트는 박한별이 연예계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서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고 새출발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박한별도 소속사를 통해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 항상 팬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배우 박한별이 되겠다 또한 라이즈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좋은 모습과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박한별의 주요 영화 출연작으로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두 개의 달’, ‘여고괴담3’, ‘숙명 등에 출연했고, 주요 드라마로는 슬플 때 사랑한다’, ‘보그맘’, ‘애인있어요’, ‘냄새를 보는 소녀’, ‘잘 키운 딸 하나’, ‘프리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박한별은 그러다가 지난 2019년 남편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가 그룹 빅뱅 출신 승리(본명 이승현)으로 인해 불거진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돼 곤욕을 치르며 연예계 활동을 사실상 잠정 중단했다.

이로 인해 박한별이 당시 출연 중이던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하차 요구까지 이어졌으며, 박한별 또한 서울지방경찰청에 비공개로 소환돼 참고인 조사를 받았다. 유 전 대표는 버닝썬 게이트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혐의를 인정했고 2020 12월 징역 1 8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이후 박한별은 2020년 서울 생활을 정리하고 제주도로 터를 옮기며 카페를 운영 중이다. 지난해 10월에는 개인 유튜브를 개설해 활동을 중단한 지 4년 만에 구체적인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박한별 #라이즈엔터 #연예계 #전속계약 #유인석 #승리 #버닝썬 #머니파워 #황진교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