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GI서울보증-신한은행, 해외보증 업무협약 체결

머니앤파워 2024. 9. 3. 11:15
728x90

해외 네트워크 상호 조성, 해외진출기업 금융지원 확대 등

지난 2일 서울시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신한은행 글로벌사업그룹장 서승현, 신한은행 은행장 정상혁, 서울보증보험 대표이사 이명순, 서울보증보험 글로벌사업본부장 남기화가 ‘한국 수출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해외보증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SGI서울보증 제공)

(머니파워=강민욱 기자) SGI서울보증이 신한은행과 지난 2 한국 수출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해외보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해외에 10개 현지법인, 9개 지점, 3개 대표사무소 등 총 20개국 167개 해외영업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SGI서울보증은 신한은행과 함께 해외 네트워크 상호 조성 및 활용, 해외 신시장 개척, 해외진출기업 금융지원 확대 등 국내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설 의지를 표명했으며, 양사간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SGI서울보증은 각국 글로벌 금융기관과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가면서 해외진출기업에 지난해 약 4 6000억 원의 보증을 공급하는 등 해외진출기업 금융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SGI서울보증 이명순 대표이사는 수출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한은행과 협업할 기회가 마련돼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SGI서울보증은 다양한 파트너 기관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최고의 보증서비스를 제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서울보증 #신한은행 #업무협약 #해외시장 #수출기업 #금융지원 #이명순 #머니파워 #강민욱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