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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플러스, 서비스 분야 ‘KS인증’ 획득

머니앤파워 2024. 9. 25. 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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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적으론 전문성, 대외적으론 기업 경쟁력 가져올 것” 기대

사진 좌측부터) 운영본부 장정선 센터장, 현미란 센터장, 심혜리 센터장, 김옥경 운영본부장(전무), 정영주 센터장, 최수경 센터장, 오미희 센터장, 김태형 센터장. (엠피씨플러스 제공)

(머니파워=강민욱 기자) 컨택센터 전문 운영 기업인 엠피씨플러스가 지난 7 31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 서비스 인증 법인 단위 심사에서 전체 심사항목 적합 판정을 받아 ‘KS인증을 획득한 것으로 최근 알려졌다.

KS서비스 인증은 법인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일정한 품질 기준(서비스품질경영 서비스 운영체계 서비스 운영 서비스 인적지원관리 시설, 장비, 환경 및 안전관리 등)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로서 국가가 제정한 한국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원이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거쳐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제도이다.

엠피씨플러스는 이미 이전부터 소니콜센터를 비롯한 일부 사업장 단위로 KS 서비스 인증을 받아 규정에 따른 표준화된 운영을 해왔으나, 이번에 엠피씨플러스가 운영하는 전체 사업장을 단위로 인증 범위를 확대해 운영하고 제공한 서비스의 품질 기준을 심사 받아 통과한 것이다.

회사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분명 엠피씨플러스 대내적으로는 업무의 효율성과 전문성을 제고할 것이며 대외적으로는 신뢰도과 크게 증가하며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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