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우 변우석, 가구브랜드 ‘일룸’ 모델되다

머니앤파워 2024. 10. 2. 15:05
728x90

14일 티저 기점으로 영상 3편 21일부터 순차적 선봬

(머니파워=강민욱 기자) 배우 변우석이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의 모델로 발탁됐다.

배우 변우석은 올 상반기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큰 주목을 받으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그의 끊임없는 노력과 진정성 있는 모습이 고객의 일상에 진심을 다하는 일룸의 브랜드 가치관과 부합해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고 일룸측은 설명했다.

오는 14일 공개되는 티저 영상을 기점으로, 일룸은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일상에 진심 캠페인 영상 3편을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 외에도 일룸은 새 브랜드 모델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계획이다. 일상에 가치와 기대를 더해 보다 다채로운 삶을 만들어가는 일룸의 브랜드 철학이 배우 변우석이 가진 따뜻하고 다정한 이미지가 잘 연결되어 시너지가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변우석을 통해 고객의 일상에 진심을 다하는 일룸의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일룸과 배우 변우석이 함께 만들어갈 보다 의미있고 다채로운 일상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변우석 #퍼시스그룹 #일룸 #모델 #캠페인모델 #캠페인 #가구전문 #머니파워 #강민욱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