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1월 관세인에 유영환, 이미지·이경란·김민정 등 선정

머니앤파워 2024. 11. 26. 18:00
728x90

마약 태국 공급책 검거 인정…분야별 유공자 총 8명 시상

고광효 관세청장(왼쪽)이 25일 대전정부청사에서 올해 11월의 관세인에 선정된 인천공항세관 유영환 주무관(오른쪽)에게 시상하고 있다. (관세청 제공)
25일 정부대전청사에서 열린 11월 ‘이달의 관세인’에 선정된 유공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고광효(중) 관세청장. (관세청 제공)

(머니파워=이원환 기자) 11월의 관세인에 인천공항세관 유영환 주무관이 선정되는 등 됐다.

관세청은 지난 25일 대전정부청사에서 2024 11월의 관세인을 선정해 시상식을 거행했다고 26일 밝혔다.

관세청에 따르면, 유영환 주무관은 태국에서 활동하며 한국에 케타민을 판매한 한국인 마약 판매책을 검거하고, 수사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태국 관세청과 공조해 태국 국적의 현지 공급책 검거 작전에도 기여했다.

업무 분야별로 우수한 성과를 낸 직원도 함께 시상했다. ‘심사분야에는 인천세관 이미지 주무관, ‘마약단속분야에 인천공항세관 이경란 주무관, ‘물류감시분야 부산세관 김민정 주무관, ‘권역내세관분야 김해공항세관 이준영 주무관을 선정했다.

이 밖에도 일반행정분야에 서울세관 임한슬 주무관, ‘통관검사분야에 부산세관 정윤숙 주무관을 각각 선정하고, 서울세관 강규성 주무관과 구미세관 정희령 주무관에게는 관세청장 표창을 수여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고광효 #유영환 #이미지 #이경란 #김민정 #마약공급책 #유공자 #관세인 #머니파워 #이원환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