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해관·이종훈, 고기호·박민재·방대원·이상동 부사장 승진

머니앤파워 2024. 12. 3. 11:12
728x90

삼성생명·화재, 정기 임원 인사 단행…“미래 신성장 이끌 인재”

(머니파워=머니파워) 삼성생명과 삼성화재가 3 2025년 정기 임원 인사를 동시에 단행했다. 이들 보험사들은 미래 신성장 분야를 이끌어갈 인재를 중용했다고 이번 인사의 특징을 설명했다.

우선 삼성생명은 부사장 2, 상무 6명 등 총 8명을 승진시켰다. 부사장 2명 모두 1971년생들이다.

이번 인사에 대해 삼성생명은 성과와 성장 잠재력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보험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미래 비즈니스 모델을 구현할 수 인물을 나이, 연차와 무관히 발탁해 혁신을 가속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사진 왼쪽부터) 박해관, 이종훈 삼성생명 신임 부사장. (삼성생명 제공)

<삼성생명>

 

 부사장 박해관 이종훈

 

 상무 김원 송준규 양경용 원창희 유승협 장정수

 

삼성화재도 부사장 4, 상무 7명 등 총 11명을 승진시켰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임원인사는 전문성, 업무 역량뿐 아니라 도전적인 사고와 실행력을 고려해 글로벌, 헬스케어, 모빌리티 사업 등 미래 신성장 분야를 이끌어갈 인재 중용에 중점을 뒀다 고졸 여성 임원을 과감히 발탁하면서 학력과 성별 관계없이 성과와 역량을 최우선으로 했다고 설명했다.

사진 왼쪽부터) 고기호, 박민재, 방대원, 이상동 삼성화재 신임 부사장.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

 

 부사장 고기호 박민재 방대원 이상동

 

 상무 김도형 김수연 김철진 이범열 이해성 조진만 최성진

 

삼성생명과 삼성화재는 정기 임원인사에 이어 조만간 조직개편과 보직인사를 확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키워드

##박해관 #이종훈 #고기호 #박민재 #방대원 #이상동 #삼성생명 #삼성화재 #정기인사 #머니파워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