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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 주관 실태조사에서 3년 연속…한상배 “앞으로도 노력”

(머니파워=머니파워)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해썹인증원)이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한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공공기관 실태점검’에서 총 285개 공공기관 중에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해썹인증원은 2024년에 처리한 민원 797건이 처리기간 준수율 등 3개 항목에서 100점을 취득해 3년 연속 민원처리 실태 점검 결과 최고 등급인 ‘우수’ 달성 및 민원처리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해썹인증원 한상배 원장은 “최우수 기관 선정과 3년 연속 ‘우수’ 등급 달성은 국민의 목소리에 집중하고,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인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해썹인증원은 앞으로도 국민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신속·공정·정확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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