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도에서 열린 ‘제니안 패션쇼’

머니앤파워 2024. 7. 3. 16:10
728x90

탄소중립 환경 패션쇼 주제로 진행

제니안 패션쇼에 출연한 패션 디자이너 제니안(왼쪽에서 8번째)과 인도 모델들. (엠엔디테크 제공)

(머니파워=황진교 기자) 인도 뉴델리서 열린 노이다시 엑스포 한국인도국제가요제의 화려한 오프닝 무대로 제니안 패션쇼가 진행됐다. 이 패션쇼는 의류 제조 및 판매하는 엠엔디테크에서 기획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3일 밝혔다.

엠엔디테크에 따르면, 제니안 패션쇼는 50여 명의 출연자 전원을 인도 모델로 진행했으며, 한국인과 인도인의 탄성을 자아내는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한국인이 디자인하고 만든 한국 의상을 인도 모델들이 입고 퍼레이드하는 연출이 호평을 받았다.

이날 패션쇼의 의상 디자인을 맡은 패션 디자이너 제니안은 탄소중립 환경 패션쇼로 알려진 유명한 패션계의 거장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제니안은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사용된 디자인 동그라미·세모·네모의 디자인 특허를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이번 제니안 패션쇼 또한 탄소중립 환경 패션쇼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무더위로 핫한 6월에 14억 인구 인도의 심장부를 뜨겁게 쏘아 올렸다는 평이다.

한편 엠엔디테크는 제니안과 함께 인도의 세계적인 대표 관광지인 타지마할 패션쇼를 제안받아 준비 중이며, 두바이·방콕·몽골 등에서도 패션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엠엔디테크는 2019년 창업 이래 제조 및 무역업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관련기사

키워드

##인도 #제니안 #제니안패션쇼 #탄소중립 #패션쇼 #오징어게임 #머니파워 #황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