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장 건강, 혈행 개선, 눈 건강, 뼈 건강 등에 좋은 품목

머니앤파워 2024. 9. 2. 15:41
728x90

경동제약, 기초건강케어 브랜드 네이처위드 전면 리브랜딩

경동제약이 기초건강케어 전문 브랜드 네이처위드(Nature with)를 전면 리브랜딩하고 2일 론칭했다.(경동제약 제공)

(머니파워=황진교 기자) 경동제약이 기초건강케어 전문 브랜드 네이처위드(Nature with)를 전면 리브랜딩하고 2일 론칭을 발표했다.

네이처위드는 경동제약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전 연령층을 위한 기초 건강에 집중해 장 건강, 혈행 개선, 눈 건강, 뼈 건강 등에 좋은 5가지 품목으로 구성했으며, 7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신규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프로바이오틱스 100은 예민한 장을 위한 컴포터블’, 둔감한 장을 위한 액티브로 장 내 환경이 다른 것을 착안해 두 개의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초소형 장용성 캡슐로 복약 순응도를 높였다.

알티지 오메가3 트리플 식물성 알지티 오메가3 트리플은 기존 오메가3’ 병 패키지에서 산패 능력이 우수한 PVDC 포장으로 변경해 제품의 품질을 소비기한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향상시켰으며, 그 외에 기타 제품들도 복용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리뉴얼 돼 출시했다.

경동제약 관계자는 네이처위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지속적으로 기초건강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부모님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네이처위드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기존 약국에서 판매채널을 변경해 경동제약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키워드

##장건강 #눈건강 #뼈건강 #경동제약 #기초건강 #케어 #리브랜딩 #머니파워 #황진교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