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경협, 추석맞이 온기나눔 봉사활동 전개

머니앤파워 2024. 9. 9. 16:43
728x90
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이 9일 영등포에 있는 무료급식소 '토마스의 집'을 찾아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추석과 한경협 출범 1주년(9월18일)을 맞아 소외계층을 돌아보고 온기를 나누고자 저소득층 및 노숙자를 대상으로 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 왼쪽부터 류진 한경협 회장, 김종국 신부, 박경옥 총무. (한경협 제공)

(머니파워=강민욱 기자) 한국경제인협회가 9일 영등포에 있는 무료급식소 토마스의 집을 찾아 추석맞이 온기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을 비롯한 한경협 임직원들이 9일 영등포에 있는 무료급식소 '토마스의 집'을 찾아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추석과 한경협 출범 1주년(9월18일)을 맞아 소외계층을 돌아보고 온기를 나누고자 저소득층 및 노숙자를 대상으로 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 왼쪽부터 류진 한경협 회장, 김종국 신부, 박경옥 총무. (한경협 제공)
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20여명이 9일 영등포에 있는 무료급식소 '토마스의 집'을 찾아 배식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추석과 한경협 출범 1주년(9월18일)을 맞아 소외계층을 돌아보고 온기를 나누고자 저소득층 및 노숙자를 대상으로 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경협 제공)

 

관련기사

키워드

##한경협 #류진 #무료급식소 #토마스의집 #후원금 #김종국 #박경옥 #머니파워 #강민욱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