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우회 회원 및 가족에게 특별한 혜택 제공

머니앤파워 2025. 4. 3. 10:37
728x90

용인공원, 경우회와 업무협약 체결…김동균 “예유 차원”

대한민국재향경우회 주상봉 중앙회장(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와 재단법인 용인공원그룹 김동균 이사장(앞줄 왼쪽에서 네번째)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용인공원 제공)

(머니파워=강민욱 기자) 납골당 용인공원을 운영하고 있는 용인공원그룹은 대한민국재향경우회(이하 경우회) 회원 및 가족에게 특별 혜택을, 경우회는 용인공원 시설을 적극 홍보하는 것으로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복합 장지 기업 용인공원그룹 퇴직 경찰 공무원으로 구성된 경우회와 지난 1일 재단법인 용인공원그룹 김동균 이사장과 경우회 주상봉 중앙회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용인공원그룹은 실내외 봉안당 10% 할인 실내 봉안당 단체 구매 시 15~20% 할인 대한민국재향경우회 전용구간 제공 및 봉안함 2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재단법인 용인공원그룹 김동균 이사장은 한평생 국가와 사회를 위해 헌신한 경우회와 뜻깊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간의 노고에 대한 예우 차원에서 경우회 회원 및 가족분들께 편안한 안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경우회 주상봉 중앙회장은 품격 있는 봉안 서비스를 운영하는 용인공원그룹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경우회 발전과 회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리며, 상호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법인 용인공원은 프리미엄 봉안시설 아너스톤을 운영하고 있다. 아너스톤에는 박지성 해설위원의 모친과 조모, 이영표 해설위원의 모친을 비롯해 고() 김수미 배우, () 강수연 배우, 가수 장수원의 모친 등 여러 명망 있는 인사들이 이곳에 안치돼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경우회 #용인공원 #용인공원그룹 #김동균 #업무협약 #주상봉 #강수연 #머니파워 #강민욱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