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500명 대상…“오랜 파트너십 한층 강화, 양질의 서비스 제공”

(머니파워=강민욱 기자) 농기계 전문 기업 TYM가 지난 6일 고객 초청 행사에 이어 ‘존디어’ 고객을 대상으로 한 행사도 지난 12일 진행했다.
14일 TYM에 따르면, ‘존디어는 오직 TYM!’이란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약 40년 간 이어온 양사의 공고한 파트너십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경북 구미시에 위치한 구미코(GUMICO) 전시컨벤션센터에서 치러진 이날 행사에는 전국에서 500명이 넘는 존디어 고객들이 참석했다.
김도훈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국내에서 존디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고 수준 정비사의 약 80%가 TYM 소속”이라며 “TYM은 존디어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존디어 신디 비안(Cindy Bian) 디렉터(아시아-태평양 지역 농기계 마케팅 및 영업 총괄 이사)는 “존디어는 든든한 사업 파트너인 TYM과 함께 앞으로도 한국 고객에게 농업의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답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존디어 #티와이엠 #TYM #고객행사 #존디어 #김도훈 #머니파워 #강민욱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