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경동나비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업무협약 체결
(머니파워=머니파워) 경동나비엔이 업무 생산성 향상을 통해 고객에게는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았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17일 자사 여의도사무소 대회의실에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AI 기반 스마트 업무환경 조성 및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경동나비엔 김종욱 대표와 마이크로소프트 레이첼 본디(Rachel Bondi) 아시아 법인 부사장이 대표로 참석했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스마트 업무환경 조성 ▲데이터 통합 및 클라우드 전환을 통한 업무 효율성 증대 ▲AI 기반 경영 혁신 및 스마트 팩토리 구현 등을 구체화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경동나비엔의 미래 전략인 ‘3P 최적화’ 실현의 일환이다. 경동나비엔의 ‘3P 최적화’는 조직운영(Personnel)과 프로세스(Process), 제품(Product)의 최적화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고,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견인하는 미래 전략을 뜻한다.
김종욱 경동나비엔 대표는 “경동나비엔은 3P 최적화를 통해 업무 생산성 향상을 이루고, 고객에게 보다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의 활발한 협업으로 더 큰 고객만족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경동 #경동나비엔 #마이크로소프트 #업무협약 #김종욱 #레이첼본디 #머니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