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9 3

10명 중 6명 이상 ‘옛스러움’ 지역이 ‘핫플레이스’

인기 지역 변동 폭 “너무 빠르다”…“모든 연령 공감 접근 필요”(머니파워=김유준 기자) 국민 10명 중 6명 이상이 옛스러움이 느껴지는 지역이 핫플레이스로 부상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복고풍이 인기를 끄는 것과 상통하는 모양새다. 여기에 10명 중 7명 이상은 핫플레이스로 뜨고 지는 인기가 너무 빨라진다고 보고 있어 같은 흐름으로 보인다.29일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3~59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2024 핫플레이스 방문 경험 및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조사에 따르면, ‘젊은 사람들 취향에 맞춰 지역의 특색이 변화하는 듯한 느낌’이라고 답한 비율이 68.9%이고, ‘연령대가 있는 사람들이 가기에는 어려움이 많을 ..

카테고리 없음 2024.11.29

식품안전 디지털 클러스터 시스템 성과보고회 개최

아워홈과 협력사 그리고 해썹인증원, 성과 공유…한상배 “신속 대응 발판”(머니파워=강민욱 기자) ㈜아워홈이 최근 15개월에 걸쳐 디지털 클러스터 시스템을 개발한 후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하 해썹인증원)과 함께 사업 성과보고회를 지난 28일 자사 본사에서 개최했다.아워홈이 개발했다는 디지털 클러스터 시스템은 식품산업에 특화된 통합 품질 관리 플랫폼이다.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일반형 디지털 클러스터 사업에 지난 2022년 아워홈이 식품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선정돼 이 시스템을 개발했다. 그리고 이날 성과보고회를 통해 발표한 것이다.현재 아워홈의 8개 제조 공장과 4개 협력사 등 12개사가 컨소시엄으로 해당 시스템 개발에 참여했다. 아워홈 8개 제조 공장은 구미공장, 계룡공장, 안산공장, 양산공장, 용인1공장..

카테고리 없음 2024.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