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월 중 론칭 예정…김용범 “인지도 향상 긍정적 시너지 효과 기대”

(머니파워=머니파워) 셰프 에드워드 리가 경동나비엔의 주방기기 브랜드 ‘나비엔 매직’의 광고모델로 활동한다.
경동나비엔이 3월 중 론칭하는 ‘나비엔 매직’의 공고모델로 유명 셰프 에드워드 리를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에드워드 리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돋보이는 활약을 펼친 바 있다.
‘나비엔 매직’은 지난해 5월 SK매직으로부터 가스레인지와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영업권을 인수한 이후 새롭게 론칭하는 경동나비엔의 주방기기 브랜드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매직 론칭을 계기로 주방기기 사업으로 업의 영역을 확장하는 한편, 특히 3D 에어후드 및 환기청정기와 연동해 새로운 주방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요리매연 관리 등 실내 공기질 관리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한다.
경동나비엔은 에드워드 리가 등장하는 옥외·온라인 배너 광고를 11일 공개하며, TV 광고 및 디지털 영상을 이달 중 공개한다.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전문성과 스타성을 두루 갖춘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 나비엔 매직의 인지도를 높이는 등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키워드
##경동나비엔 #나비엔 #나비엔매직 #에스케이매직 #에드워드리 #광고모델 #머니파워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