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국민 운전자 편리함 높이기 위해 맞손

머니앤파워 2024. 8. 1. 18:11
728x90

iM뱅크-SM하이플러스, 교통 모빌리티 지원 업무협약 체결

SM그룹 제공.

(머니파워=황진교 기자) iM뱅크(아이엠뱅크) 전국민의 교통 모빌리티 서비스 지원을 목표로 SM하이플러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30 iM금융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iM뱅크 진영수 그룹장, SM하이플러스 안병현 카드사업본부장 및 각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향후 상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다양한 협력 분야를 모색하기로 협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iM뱅크는 기존에 제공하고 있던 지하철, 버스, 택시 교통 선불카드 태그 및 충전 서비스에 더불어 선불 하이패스 카드의 발급 및 충전까지 제공할 예정으로 화물차 및 일반 운전자들의 편리함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는 기존 iM뱅크가 iM뱅크 및 iM샵 앱을 통해 제공하고 있는 알뜰폰 요금제 판매, 비급여 병원비 조회 등의 생활밀착형 금융서비스에 더불어 확대한 서비스로 지난 5월 시중은행 전환에 따른 전국민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기념하며 전국의 소상공인 대상으로 하이패스 할인충전 및 발급 등의 프로모션을 추후 진행할 예정으로, 실시 기간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iM샵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진영수 iMBANK그룹장은 “iM뱅크는 전국민의 교통관련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본 협약식을 진행하게 됐다는 배경을 설명하면서 향후 더 많은 서비스가 iM뱅크 영업점과 비대면 채널을 통해 제공될 예정으로 전국민의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안병현 SM하이플러스 상무도 회사가 보유한 1200만 선불 하이패스 고객 인프라와 역량, 노하우를 iM뱅크의 혁신적인 디지털 금융과 접목시켜 맞춤형 서비스를 완성해 나가겠다 하이패스 카드의 발급부터 충전, 결제까지 서비스 전반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최적의 모빌리티 결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아이엠뱅크 #에스엠하이플러스 #교통카드 #하이패스카드 #진영수 #안병현 #머니파워 #황진교
 

머니파워

‘머니파워’는 인터넷 언론사. 경제 정치 뉴스, 문화 건강 생활 뉴스, 오피니언 등 수록. 엠피뉴스, mpnews

www.moneynpower.com